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서비스 안내 (최신정보)
삼성생명 보험 가입 후
문의 사항이 생기셨나요?
콜센터에 전화하자니
전화번호 확인부터
ARS 번호 누를 것까지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지끈 하시죠?
그래도 귀찮다고 미루지마시고
전화해서 상담원에게 문의해보셔야죠
생명보험상품에 대한 모든 문의는
삼성생명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자세한 ARS번호 안내는 아래를 참고)
그 외 콜센터 전화번호는
대출 상담전용, 퇴직 연금 상담전용,
사고보험금 상담전용, 전화가입보험상담
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통화요금은 일반전화로
3분당 39원(시내요금) 부과됩니다.
휴대폰, 인터넷 전화의 경우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자동 부과되며
ARS 서비스 시용시간은
08시부터 23시 30분까지입니다.
(단,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가능)
삼성생명 홈페이지에는
고객콜센터에 대한 ARS안내를
해주고 있는데요
실제로 전화연결해보니
ARS서비스 내용이 다소 변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방금 확인한 최신정보입니다.
#1단계#
우선, 전화연결을 하고나면
걸려 온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에 따라
본인이 맞는지를 확인하게 됩니다.
맞으면 1번,
아니면 2번.
#2단계#
이제부터 진짜
내가 상담사에게 문의할 내용에
속하는 번호를 눌러야 합니다.
보험 계약 대출은 1번,
사고 수술 입원 실손보험금 신청 및 문의는 2번,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연락처 변경은 3번,
보험관련 일반문의는 4번,
해약 환급금 및 해약문의는 5번,
부동산 신용대출 문의는 6번,
상담사 연결은 0번 입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서비스 최신정보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