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화물 영업소 영업시간 택배가격운임

무더운 날씨에 택배기사님들이 참 고생이 많은 요즘입니다. 택배는 이제 일상생활에서 떼어낼 수도 없게끔 친숙한 존재가 되었는데요. 아빠보다 택배아저씨가 더 반갑다는 우스갯소리도 있으니 말 다 했죠 ㅎㅎ


요즘은 우체국택배부터 CJ대한통운, 한진, 로젠, KGB, 경동, 그리고 편의점택배까지 엄청 많은 택배사가 있는데요. 저는 보통 쇼핑몰을 이용하다보니 CJ대한통운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그런데 밍파는 다르더라구요. 사무실에서 급하게 물품을 보내야 할 일이 있으면 꼭 경동택배를 이용합니다. 경동화물이 더 익숙해서인지 그런 곳도 있나? 살짝 의아하기도 했었는데요. 영업장에서 주로 이용하는 곳 중 하나더라고요. 



경동 화물 지점 에 그 전 날 물건을 보내두면 늦어도 다음날 오전 11시까지는 꼭 물건이 도착하는 곳이라 급할 때 이용하기에 딱 좋을 뿐더러 회사의 경우 거래처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어 믿고 맡기는 곳이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동택배를 이용하려면 영업소 위치를 미리 확인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는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에서 검색하여 공식사이트로 들어가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앙에서 살짝 우측편에 위치한 '영업소조회'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지역과 시, 구, 동 중 원하는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친절하게도 지점주소와 지도까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원하는 영업소를 찾았다면 지점 이름을 눌러 위치정보를 확인하세요. 택배기사님(?) 이름과 영업소 전화번호까지 다 나와있어 급할 때면 바로바로 전화해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경동화물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평일 07시~20시, 토요일 07시~16시, 공휴일 07시~14시 라고 합니다. (일요일은 휴무). 07시에 찾아가 직접 물품을 찾을 수도, 20시에 물품을 보낼 수도 있겠지만 정확한 것은 이용할 영업소의 특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무턱대고 방문하기 전에 문의전화 한 통 넣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경동 택배 영업소 찾는 방법도 알았으니, 이제 중요한 택배가격을 놓치면 안 되겠죠~ 이 또한 경동화물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택배요금을 확인할 수 있는 대문짝만한 배너가 있거든요~



정기화물과 택배에 관한 운임 계산식과 거리별 운임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수식보면 또 눈이 뱅글뱅글 도는 분들 계시죠? ^^ 복잡해서 짜증내실 분들을 위해 사이트에는 아래와 같은 택배요금계산기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경동화물 이용방법에 대해 몇가지 질답을 준비해왔으니 참고하세요~



정리하자면, 정기화물이란 지정된 영업소까지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화물을 수령하는 것이며, 택배는 고객이 지정한 주소지까지 화물을 배송하는 것인거네요. 택배를 보내려면 영업소에 연락하거나 직접 방문해 접수, 예약, 발송하면 되는데 보낸 물품은 다음날 받을 수 있으니 급할 때 이용하기 딱 좋겠죠?!

이상 경동화물 영업소 찾는 방법과 영업시간, 택배 가격 운임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밍투씨

일상 속 생활정보

전체_ / 오늘_ / 어제_
Skin Designed By. Darney / Blogger. 밍투씨

COPYRIGHTS © 2016-2018
ALL RIGHTS RESERVED BY 밍투씨.